유덕열 동대문구청장 공약 실천 합격점
상태바
유덕열 동대문구청장 공약 실천 합격점
  • 강석조
  • 승인 2020.02.10 15:30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동대문구, 6일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
▲ 동대문구가 6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.
[All news(올뉴스)] 동대문구가 지난 6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유덕열 구청장을 비롯해 부구청장, 국장, 부서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.

이날 보고회에서는 청년창업과 일자리가 확보되는 경제도시 희망을 키우는 교육도시 나눌수록 더 커지는 복지도시 지속성장을 주도하는 성장도시 일상이 되는 문화도시 보다 쾌적해지는 환경도시 주민자치에 기초한 생활안전도시 등 7개 분야 92개 사업 추진 상황에 대한 심도있는 점검이 이뤄졌다.

전체 92개 공약 중 2020년 1월 말 기준으로 ‘배봉산숲속도서관 건립 운영’, ‘천장산 둘레길 조성’ 등 24개 사업이 완료됐고 ‘친환경 무상급식 확대, 학교 급식 품질 향상’ 등 61개 사업은 정상 추진되고 있으며 ‘청량리정신병원 부지활용 50+센터조성 및 복지시설 건립추진’ 사업 등 7개 사업은 관계기관 및 기업과 연계추진하는 사업으로 일부 추진 또는 시기미도래 사업으로 관리되고 있다.

공약사업 총 92개 중 완료됐거나 정상 이행 중인 사업은 85개로 약 92%에 달하며 취임 초기 공약사항 추진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.

다만 일부 추진 사업 및 시기미도래 사업에 대해서는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심도있는 논의를 했다.

이날 보고회에 참석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“오늘 보고한 사업들은 모두 구민들이 원하는 사업인 만큼 원활한 소통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성공적으로 완료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해달라”고 당부했다.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